Million기획사의 1주년 기념 스페셜은 Yu Asakura(아사쿠라 유)...!!?

KMP기획사는 여러 라벨의 기획사들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죠..

그치만 그 중에서 가장 원탑라벨은 Million기획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소속배우들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소속배우가 별로없긴하지만요 ㅎㅎ;;

그런 Million기획사가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러나 1주년 스페셜 기획작...예를들어 팬 들과의 미팅의 작품이라던가 이런 것보다는 Yu Asakura(아사쿠라 유)의 스페셜 작품을 1주년 메인으로 발매...

8월달에 1주년 다른 작품을 보여줄지는 모르겟습니다만... 7월 1주년 작품으로 Yu Asakura(아사쿠라 유)의 4시간5가지 실전이라는 주제와 함께 Yu Asakura(아사쿠라 유)의 8가지 코스프레 작품이 Million기획사에서 발매가 됩니다.
이번 Yu Asakura(아사쿠라 유)의 스페셜 작품중 특이한? 점은 Yu Asakura(아사쿠라 유)가 처음으로 남장에 도전을 한다는 군요..
Yu Asakura(아사쿠라 유)가 남장을 하니 정말 꽃미남 같더군요 ㅎㅎ
Million기획사의 1주년 기념작품들을 7월달에만 끝을 내지말고 8월달에는 정말 좋은 작품들로 매니아 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줬으면 좋겟네요.

그러고보니...블로그 내에는 Yu Asakura(아사쿠라 유)에 관한 포스팅 들이 참많은 것 같아요.....왜 그럴까요...ㅠ

제가 Yu Asakura(아사쿠라 유)팬은 아니라는거 말씀드리고 싶네요 ㅎㅎ 전 Amami Tsubasa(츠바사 아마미)팬 이랍니다><ㅎ
Million기획사의 1주년 기념 스페셜은 Yu Asakura(아사쿠라 유)...!!? Million기획사의 1주년 기념 스페셜은 Yu Asakura(아사쿠라 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0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