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沢美加 Mika Osawa의 빛나는 졸업장~!

AV계에 없어서는 안될 인물들중에 한명인 大沢美加 Mika Osawa(오사와 미카)의 은퇴는 많은 분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AV계를 복귀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大沢美加 Mika Osawa(오사와 미카)....ㅠㅠ

그런 大沢美加 Mika Osawa(오사와 미카)가 Moodyz기획사로 부터 빛나는 졸업장을 받았습니다. 당연 은퇴작품도 같이말이죠...
이제는 정말 大沢美加 Mika Osawa(오사와 미카)의 마지막 작품이군요...... 그 동안 고생 하셧습니다...ㅠㅠ 졸업장이 더 빛을 발하는 순간이네요...
大沢美加 Mika Osawa의 빛나는 졸업장~! 大沢美加 Mika Osawa의 빛나는 졸업장~!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27 Rating: 5

댓글 8개

  1. 저보다 빠르신듯 ^^
    무디즈는 졸업증서를 주는군요. ㅎㅎㅎ

    답글삭제
  2. ㄴ 아니에여 ㅎㅎ 일명 아다리가 맞았다고 하나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뜨길래여 ㅎㅎ

    답글삭제
  3. ㅎㅎㅎ 그랬군요.
    제가 주로 정보를 얻는 곳에서 무디즈패키지가 공개가 되었는데... 안보이더니 AVNO1에는 보이더군요. ㅎㅎ

    그나 저나 이걸 쓸곳이 마땅치가 않아서 ㅎㅎㅎ
    元A○B48研究生 출신의 尾野真知子가 두번째 DVD를 10월23일에 출시한다는데요. 첫번째 DVD가 과격누드라서 ㅎㅎㅎ 두번째도 그렇지 안을까요? 그리고 그다음은 어디일까요? 제가 가는곳에서도 그것이 신경쓰이나봅니다. ㅎ

    답글삭제
  4. ㅎㅎㅎ 대체 사이그마님 정보보는곳 어디에요 ㅎㅎㅎ 너무궁금하네영 ㅎㅎㅋㅋㅋ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다리라는 단어를 사용하시는것으로보아 저와 사이그마님과 비슷한 나이대라는 의문이 드는군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6. 그나저나 이상하네요.
    사이그마님이 작성하신 오노 마치코라는 인물은 81년생 배우로서 AKB48 연구생 출신이 아닌데 혹시 동명이인일까요? 연구생 이름 왠만하면 저도 다 알고있는지라...

    오노 마치코라는 여배우는 상당히 유명한 배우거든요. 아무래도 동명이인이겠군요.

    방금 댓글달면서 찾아보니 섹시뉴스24에 관련 기사가 떴네요. AV는 아니고 과격 착에로 첫 DVD 출시라는 제목이네요. ㅇㅎㅎㅎ

    답글삭제
  7. 에휴 그나저나 여기 진짜 불편해요.... 답글 달수가 없네요.

    답글삭제
  8. ㄴ 아다리 ㅋㅋㅋㅋㅋㅋㅋ 그춍 ㅠㅠ 이글루스가 정말편하긴한데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