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출신 AV배우 또 탄생?AV기획사들의 러브콜!(오오에 토모미)

AKB48출신의 AV배우인 中西里菜Rina Nakanishi(나카니시 리나)가 AV데뷔를 해서 큰 파장을 일으켯죠..지금은 Riko Yamaguchi(야마구치 리코)라고 불리우는...무려 11억원이라는 거대 계약금을 받고 4달동안 DMM랭킹 1위를 차지하며 각종 기획사에서는 성인 아이돌 열풍을 일으키며 패러디 까지 일으키고있는 아이돌 열풍이 가시기도 전에 원AKB48맴버의 大江朝美Tomomi Ooe(오오에 토모미)가 AV데뷔 가능성을 일으키고 있습니다.!(일본의 가장 영향력있는 AV주간지기사 요약)

Tomomi Ooe(오오에 토모미)는 원AKB48멤버로 활약했으며 08년도에는 AKB48기획사에서 탈퇴후 연기자의 꿈을 꾸며 그라비아 사진집 영상 각종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프로필 89년생 T158cm 84-60-86)

그러나 2010년12월31일 부로 현재 있는 기획사 에서도 퇴사!!

2011년 현재 Tomomi Ooe(오오에 토모미)는 기획사가 없죠...이런 와중에 그녀가 AV데뷔를 가망성 있게 만든 것들은 과연 무엇이 있을까요?
첫째,AKB48시절부터 같이 활동하며 친하다고 소문이 나있는 Riko Yamaguchi(야마구치 리코)의 AV데뷔! 친한 만큼 만나서 여러 말도 했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둘쨰,엄청난 액수의 거절할수 없는 금액! Riko Yamaguchi(야마구치 리코)는 Tomomi Ooe(오오에 토모미)보다 인지도가 떨어지지만 11억이라는 엄청난 작품 계약! 그러면...Tomomi Ooe(오오에 토모미)가 AV데뷔를 한다면..그 금액은??말그대로 부르는게 값이겟죠.!

여기서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갈께 있죠.과연 어느 기획사가 그 어마어마한 금액을 치루면서 AV영입을 하고 싶어하는지!

Tomomi Ooe(오오에 토모미)를 AV로 영입해서 수십억엔~수백억엔의 이익을 볼수있는 AV기획사는 현재 한 곳밖에 없죠!(약 5개월기준)

바로 SOD기획사..Riko Yamaguchi(야마구치 리코)의 영입으로 한층더 인지도가 올라와있는 SOD기획사에서 Tomomi Ooe(오오에 토모미)를 막대한 금액을 지불하며 데리고온다면..게다가 원AKB48멤버 두명이 같이 AV작품을 낸다면..그 금액은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보여지네요.

하지만 SOD기획사가 아니더라도 어떤 기획사이던 Tomomi Ooe(오오에 토모미)를 영입함으로해서 무조건 적인 이익을 볼 것 으로 보여지네요

이런 아이돌 가수였던 연예인이 AV데뷔를 하므로 해서 AV팬분들은 환영하고있지만..한편으로는 원,현AKB48팬 분들에게 있어서는 혼란스러울 것 같네요...어디까지나 AV데뷔는 추측일뿐 확실한건 끝까지 지켜봐야겟죠 ^^

                                                                                                                                                    -기사출처-맨즈 Cyzo-

AKB48 출신 AV배우 또 탄생?AV기획사들의 러브콜!(오오에 토모미) AKB48 출신 AV배우 또 탄생?AV기획사들의 러브콜!(오오에 토모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55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