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탄! AV매니아들이 선호하는 기획사는??(AV배우 포함)

AV배우들이 많이있는 만큼 AV기획사들 또한 많이 있습니다.!! 약30여개가 넘는 기획사들이 포진하고있는데요..!!

그중에서 우리나라 에서 가장 선호도가 좋은 몇 AV기획사들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AV기획사를 어느정도 알아야 AV배우들도 알수있겟죠^^

가장먼저 소개해드릴 AV기획사는 정예 멤버!!AliceJAPAN기획사입니다.
AliceJapan의 대표 AV배우들인 miyuki alice(앨리스 미유키),aoi tsukasa(아오이 츠카사),Mako Oda(오다 마코),Makoto Yuuki (유우키 마코토)등이 분포 해있는 AliceJapan기획사!! 소수정예 멤버로서 하드한 작품들 보다는 AV배우들이 무난하게 연출 할수있는 AV작품들을 내놓는 AV기획사입니다.

두번째 !!갈 곳을 찾지 못하는 美 기획사!!
美기획사의 원탑 이었던 Satomi Yuria(유리아 사토미)가 Moodyz로 이적...!점점 인지도가 하락하는 美기획사에서 꺼낸 카드는 새로운 신인AV배우인 Mahiro(마히로)!! 2월의 신인AV배우인 Mahiro(마히로)가 美기획사의 새로운 구세주로 떠오를지 관건입니다..!!

세번째!!소속 멤버가 이슈가 되어버리는 SOD기획사!!
일본에 수많은 기획사들이 있지만 가장 영향력있는 AV기획사 TOP에 속하는 SOD기획사!!SOD기획사는 여러 아마추어기획사들도 분포해있는 일본에서 가장영향력 있는 AV기획사로 꼽히고있습니다. 그 만큼 SOD전속 배우가 되기위해서는 까다로울수 밖에없죠!

그래서 그럴까요??SOD기획사의 전속 멤버가 누가될지 항상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요즘은 Ai Haneda(하네다 아이)의 인기가 절정을 달렷지만 Riko Yamaguchi(야마구치 리코)의 이적과 2월의 기대주 신인AV배우로 SOD는 한층더 인지도가 올라 가고있습니다.!

네번째!!매니아 양성소 IDEAPOCKET!!
얼굴만 보더라도 알수있듯이 AV매니아들이 선호하는 AV배우들로만 이뤄진 IDEAPOCKET!!
Amami Tsubasa(츠바사 아마미)를 비롯 Rio(리오),Hara Sarasa(사라사 하라),Aino kishi(키시 아이노),Kizaki Jessica(제시카 키자키)등이 분포 해있는 그야말로 매니아 기획사입니다.

다섯번째!!완벽한 신인이 절실한 Kawaii기획사
신인들을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있는 Kawaii기획사...AV배우들의 홍보와 다른 생각의 전환을 바꿀수있는 그런것이 시급한 Kawaii!!
AV배우들의 기획물 같은 것을 만든다면 인지도도 조금 올라갈거라고 보이네요

여섯번째!!눈 좀 낮추기를 바라는 KMP기획사.!

정말 소수정예의 멤버로 맥을 이어가고있는 KMP기획사! 소수정예지만 얍본다면 큰일!2010년 카스파 어덜트 최우수AV여배우상을 수상한Shelly Fujii(후지이 셀리)를 비롯2011 카스파 어덜트 최우수AV여배우상 후보인 Yu Asakura(아사쿠라 유)를 보유하고있는 KMP!

아시는 분들은 아시겟지만 KMP기획사는 SOD기획사와 마찬가지로 협렵 기획사들이 분포해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적은 AV배우를 보유하고있어 아쉬운감이 있네요..!

일곱번째!!시리즈에만 치우치는 MOODYZ!!
Nishino Shou(쇼우 니시노)를 비롯 Satomi Yuria(유리아 사토미)등 많은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있는 AV배우들과 여러 시리즈물로 인지도가 있는 Moodyz기획사!!그러나 너무 시리즈물에만 치우치는 경향....뭔가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Moodyz기획사!!

이처럼 AV배우들은 여러 기획사에 있으며 기획사마다 저마다 다른 차이점이있습니다. 이 점들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By.별이되어버린나-
2탄! AV매니아들이 선호하는 기획사는??(AV배우 포함) 2탄! AV매니아들이 선호하는 기획사는??(AV배우 포함)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57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