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인 AV배우] 七沢るり Ruri Nanasawa(나나사와 루리)-KUKI소속

이름만 들어도 부드럽고 달콤한 기획사! KUKI기획사에서 이번 11월을 맞이해 귀여운 미소녀 배우를 데뷔 시킵니다..!!


七沢るり Ruri Nanasawa(나나사와 루리)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89년생이며 T155cm이고 신체사이즈는 86-56-88입니다.

이번에 데뷔하는 七沢るり Ruri Nanasawa(나나사와 루리)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어필을 할지 궁금하군요...

그러나..웬지모르게....포샵빨이 심하다고 느끼는 1人....ㅎㅎ;;;


[11월 신인 AV배우] 七沢るり Ruri Nanasawa(나나사와 루리)-KUKI소속 [11월 신인 AV배우] 七沢るり Ruri Nanasawa(나나사와 루리)-KUKI소속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20 Rating: 5

댓글 3개

  1. 이마무라 미호... 를 조금 닮았네요 표지는 스즈키 민트도 얼핏 겹쳐 보이고 ㅋㅋㅋ

    답글삭제
  2. ㄴ 엌 그러고보니 게브님 말씀대로 약간 여러배우들을 닮았네요...ㅎㅎ..

    답글삭제
  3. 엥..오히려 전..포삽이 더 안좋게 나온거 아닌가요?

    포삽보고 실망했는데, 알맹이(?)보고 아주 미쳐버린 1인.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