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인 AV배우] 北川夏希 Natsuki Kitagawa(키타가와 나츠키)-Max-A소속

Max-A기획사에서 11월신인 AV배우로 현역 의대생이며 베이글녀 페이스를 지닌 北川夏希 Natsuki Kitagawa(키타가와 나츠키)를 데뷔 시킵니다.

호기심이 많다는 그녀...!

백옥피부과 더불어 글래머스한 몸매를 지닌 그녀의 향후 전망은 맑음 ^*^?

北川夏希 Natsuki Kitagawa(키타가와 나츠키)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1년생이며 T151cm이고 신체사이즈는 90-58-44입니다.

[11월 신인 AV배우] 北川夏希 Natsuki Kitagawa(키타가와 나츠키)-Max-A소속 [11월 신인 AV배우] 北川夏希 Natsuki Kitagawa(키타가와 나츠키)-Max-A소속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12 Rating: 5

댓글 3개

  1. 러시아계 피가 썩여있죠. ㅋㅋㅋ

    답글삭제
  2. ㄴ 아하 혼혈이군요 ㅎㅎ 웬지모르게 러시아의 향기가 낫어영 ㅋㅋㅋㅋ

    답글삭제
  3. 오... 사진이랑 표지랑 차이가 많이 안나는 것 같네요

    오 정말 기대됩니다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