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인 AV배우] 成宮カナKana Narimiya(나리미야 카나)-Ideapocket소속

세련된 이미지를 퐉퐉 풍기는 기획사인 Ideapocket기획사에서 이번 11월에도 어김없이 신인 AV배우를 데뷔 시킵니다.

그녀의 이름은 成宮カナKana Narimiya(나리미야 카나)!!

D컵의 청순한 미소녀라는 타이틀로 데뷔하는 그녀!!

정말 외모는 청순한..무언가가 물씬 풍기네요 ㅎㅎ 게다가..D컵이라니 뜨악....

成宮カナKana Narimiya(나리미야 카나)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0년생이며 T158cm이고 신체사이즈는 84-59-83입니다.
[11월 신인 AV배우] 成宮カナKana Narimiya(나리미야 카나)-Ideapocket소속 [11월 신인 AV배우] 成宮カナKana Narimiya(나리미야 카나)-Ideapocket소속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13 Rating: 5

댓글 4개

  1. 成宮カナ=泡乃しずく
    완전신인은 아닙니다. ㅎㅎㅎ
    찾아보시고 판단해보십시오. ^^
    프레스티지에서 작품이 좀 나온거 같습니다.

    MUTEKI에서 두달연속으로 예능인을 데뷔시키는군요.
    이름은 丘咲エミリ이고,
    프로필은 1991-04-10 T165 87-56-87입니다.
    TV에 다수출연한 경험이 있는 모델계예능인이랍니다.출시일은 11월01일입니다. ㅎ

    답글삭제
  2. 음;; 약간 사진빨인느낌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하지만 기대해보겠습니당

    답글삭제
  3. ㄴ 오우 ㅎㅎ 모델계 예능인이라 ㅎㅎ 기대가되는데용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