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인 AV배우] 丘咲エミリ Emiri Okawaki(오카와키 에미리)-MUTEKI

연예인 전문 레이블 MUTEKI기획사에서 11월에 데뷔 시키는 신인 AV배우도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이번 11월에 데뷔하는 신인 AV배우는 2005년부터 여성 잡지 모델로 활약 그라비아 모델로 유명한 丘咲エミリ Emiri Okawaki(오카와키 에미리)가 MUTEKI기획사에서 데뷔를 합니다..!!



丘咲エミリ Emiri Okawaki(오카와키 에미리)의 간략한 프로필을 보자면 91년생이며 T165cm이고 신체사이즈는 87-56-87입니다. 작은 얼굴에 글래머스한 바디라인으로 많은 팬 들을 보유하고있는 丘咲エミリ Emiri Okawaki(오카와키 에미리)가 AV배우의 길을 택하는군요..


11월에 데뷔 하는 각 기획사의 신인 AV배우들도 기대가 됩니다 ><ㅎㅎ

P.S
사이그마님 말씀이 Prestige기획사의 成宮カナ 작품이 좀있었다고 하는군용 ㅎㅎ
[11월 신인 AV배우] 丘咲エミリ Emiri Okawaki(오카와키 에미리)-MUTEKI [11월 신인 AV배우] 丘咲エミリ Emiri Okawaki(오카와키 에미리)-MUTEKI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15 Rating: 5

댓글 2개

  1. 별님 죄송한데요. 丘咲エミリ가 아니라 아이디어포켓에서 데뷔하는 成宮カナ가 프레스티지에서 몇작품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PS를 成宮カナ에 넣어야 될거 같네요. ^^

    丘咲エミリ는 신인입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2. ㄴ 죄송한거없어용 ㅎㅎ 아하그렇군용 ㅎㅎ 요즘 정신이없다보닝 ㅠ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