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인 AV배우] 椎名彩 Aya Shiina(시이나 아야)-H.M.P소속

H.M.P기획사에서 11월 신인 AV배우로 진짜 18세 처녀를 데뷔 시킵니다...

椎名彩 Aya Shiina(시이나 아야)는 처녀를 벗어나고 싶어서 AV데뷔를 한다고하는군요..

정말 믿을수 없는말이죠...--+

ㅎㅎ 그래도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椎名彩 Aya Shiina(시이나 아야)!!!

각 기획사들이 준비한 신인 AV배우들 기대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椎名彩 Aya Shiina(시이나 아야)는 93년생입니다. 나머지 프로필아시는 분은 댓글로부탁드려용 ㅎ 저의 내공이부족하여 ㅠ 신체사이즈 프로필은 모르겟네영 ㅠㅠ
[11월 신인 AV배우] 椎名彩 Aya Shiina(시이나 아야)-H.M.P소속 [11월 신인 AV배우] 椎名彩 Aya Shiina(시이나 아야)-H.M.P소속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11 Rating: 5

댓글 5개

  1. 제가 관심이 많은 기획사죠.
    h.m.p
    저도 프로필을 못 보고 있어서 ㅎㅎㅎ
    더 찾아보도록 하죠. ㅋ

    답글삭제
  2. ㄴ 오우 사이그마님 관심기획사엿군요 ㅎㅎㅎ 네감사합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3. 시이나 아야(椎名彩)의 프로필입니다
    1992-12-09 T153 85-58-83
    이 아이도 오타쿠기질이 다분한거 같네요. ㅎㅎㅎ

    게임이나 아니메를 좋아하는 애들이 좀 있네요.
    시이나 아야, 카와이 코코로, 츠키시로 르네 등 이군요. 카와이 코코로는 게임 공략찾고 해본다고 새벽에 잠드는 경우가 많다는군요. ㅎㅎㅎ

    답글삭제
  4. 정말 처녀랑 하는사람은 축복받은거....

    근데 정말 처녀일까요??;;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5. ㄴ 사이그마님 감사합니당 ㅎㅎㅎㅎ

    정말 처녀는 아닐 것 같은데용^^;;ㅣㅎㅎ

    답글삭제